기사 메일전송
(주)아이디어마을, 물로 치실을 대신하는 신개념 치아세정기 '워터프로스'선보여~ 소비자들 사이에서 각광
  • 기사등록 2020-03-31 08:04:13
기사수정


치아를 건강하게 관리하기 위해서는 치아 사이사이에 끼어있는 이물질을 제거하는 것이 필수다.

그러기 위해 치실이나 치간 칫솔을 사용하는데 때로 치아나 잇몸에 자극을 줘 불편하다.


이런 가운데 (주)아이디어마을은 물로 치실을 대용하는 신개념 구강세정기 '워터프로스'를 선보이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워터프로스는 물로 세정을 하기 때문에 치아나 잇몸에 자극을 주지 않고 염증이 있는 부위에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주목할만한 점은 기존의 물치실 제품은 일자 노즐로 한 방향으로만 나오는데 워터프로스는 양방향으로 물이 분사되어 치아를 감싸듯이 잇몸을 따라가며 세정해준다는 점이다.


또한 기존 제품은 왕복형 펌프로 소음과 진동이 심하고 맥동의 변화가 심한 단점이 있었는데 워터프로스는 기어식 회전으로 펌핑하여 조용하면서도 강력하며 맥동주기가 짧아 효율적인 세정이 가능하며 잇몸에 무리를 주지 않고 치아를 세정하면서 잇몸 맛사지까지 해줘 잇몸을 더욱 건강하게 유지해준다.


회사관계자는 "워터프로스는 치아를 감싸는 3D 입체형 노즐을 활용해 치아 상하좌우를 동시에 세정할 수 있고 물 튀김도 방지되며 물탱크에 살균램프를 장착해 위생성을 더한 제품으로 어린이, 노약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고 설명했다.


이어 "구강세정기의 분사각도가 잇몸방향으로 지나치게 기울어지면 세균과 이물질을 치낭쪽으로 밀어넣어 잇몸질환을 악화시키는 원인이 되고 물리적으로 잇몸이 벌어지는 부작용이 발생하는데 워터프로스의 양방향 분사노즐은 이상적인 분사각도를 안전하고 쉽게 유지해주는 새로운 방식의 구강세정기"라고 덧붙였다.


워터프로스의 뛰어난 세정력으로 입냄새 제거에 좋으며 치아교정이나 틀니, 임플란트를 하는 사람들을 비롯하여 잇몸이 약하거나 치과 치료중이어서 칫솔질이 어려운 환자에게도 유용하다.


한편 워터프로스는 현재 와디즈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보다 경제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54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