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8-29 18:22:53
기사수정


속옥, 신발, 의류, 모바일액세서리 등 트래블러를 위한 짐 꾸리기를 편리하게 해주는 여행관련 아이디어 패션소품아이템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생활 속 아트발견’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고 있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는 브러시와 펜슬꽂이 분리가 가능한 여행용 ‘멀티사각 메이크업파우치백’을 출시했다. 

크기별로 나뉜 넉넉한 수납공간이 있어 정리가 쉽고, 가방을 바꿀 때에도 손잡이가 있어 옮기기가 편리한 가방속 정리 백인백 파우치이다. 

인조가죽이나 에나멜가죽파우치에 비해 가볍고, 전후면 완충제가 있어 형태가 쉽게 흐트러지 않고 내용물을 보호해준다. 

내부수납공간과 보조 망사수납공간을 활용해 파우더팩트, 립스틱,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아이섀도우, 콤팩트 등의 화장품소품과 모바일 액세사리(보조배터리,케이블,충전기등)를 수납할 수 있게 제작되었다. 

특히 브러시와 펜슬케이스꽂이가 탈부착 가능하여 활용용도에 따라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뷰티 화장품파우치이다. 

이 제품은 시간이 지나도 가치를 잃지 않는 명화패턴디자인을 콘셉트로 하여 우리에게 익숙한 명화 ‘고흐 아몬드꽃’에서 영감을 얻었다. 

내츄럴한 컬러감에 회화적인 분위기를 바탕으로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빈 공간에 나뭇가지로 포인트를 주어 생동감을 부여하였다. 

아트뮤는 명화 아트콜라보레이션 제품을 통해 고객들에게 좀 더 가볍고 유쾌하게 여행문화를 향유할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5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