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8-29 18:26:16
기사수정


올해의 여름시즌도 많은 사람이 몸짱에 대한 갈망으로 운동과 식이조절로 여름을 불태웠다. 그럴 때마다 기쁨의 비명을 지르는 곳이 있다면 닭가슴살 판매회사이다. 

특히 이번 여름 맛있닭 닭가슴살의 경우 출시 직후 우수한 품질과 맛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맛있닭은 닭가슴살을 맛있게 먹을 순 없을까’라는 생각으로 출발한 브랜드로 ‘닭가슴살도 이젠 맛있닭’ 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무섭게 시장을 확장하고 있다. 

맛있닭은 여름시즌이 끝나가는 현재까지도 그 판매량이 줄지않아 계속된 품절이 일어나고 있으며, 출시 직후 닭가슴살 전문 순위스토어 랭킹닭컴에 상위권 판매순위를 갈아치우며 주문이 폭주하고 있다. 

맛있닭은 이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에게 불편함을 드리지 않게 새롭게 공장설비를 증설 작업하고 있다. 

맛있닭 오준호 팀장은 “고객들의 관심에 매우 감사하며, 이번 품절사태에 대해서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있다”며 "출시 직후 매달 주문량이 푹증하고 있어 생산량이 판매량을 따라가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고 있으며, 빠른 시일내에 생산설비를 증설하여 잦은 품절로 인한 불편을 드리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맛있닭 닭가슴살은 현재 랭킹닭컴(WWW.RANKINGDAK.COM)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종류는 스팀, 볼, 소세지, 육포 등 총 네 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5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