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5-12 09:07:00
기사수정


코딩 교육 전문 기업 마르시스(대표 박용규)가 코딩 교육 서비스를 담당하는 교육사업 부문을 ‘마르시스에듀(Marusysedu)’로 새롭게 출범한다.

이는 교육사업 부문의 전문성과 독립성을 갖고 교육 사업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함이다.

마르시스에듀는 독립 법인으로 출범하며 국내외로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코딩교육 사업 부문에 전문성과 역량을 강화해 코딩 제품 유통 및 관련 콘텐츠 제작, 교육 플랫폼 서비스, 자체 제품 제작까지 시대적 요청에 부응하며 더욱 경쟁력 있는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박용규 마르시스에듀 대표는 “마르시스에듀 자회사 설립은 마르시스의 철학과 문화를 그대로 유지하되 교육사업 부문의 특성에 맞는 미래 비전과 전략을 확립하고 독립적인 사업을 추진하기 위한 초석”이라며 “이번 출범으로 마르시스에듀는 코딩교육 전문기업으로서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제품 유통뿐 아니라, 제품과 콘텐츠를 개발하고 국내외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으로 경쟁력을 갖춘 회사로 나아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58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