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5-19 09:53:46
기사수정


(주)밀알(대표 김면식)에서 선보인 '밀알모션베드'가 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주)밀알은 고용노동부에서 인증된 사회적기업으로 NICE평가정보(주)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을 받은 기업이다.


(주)밀알에서 선보인 '밀알모션베드'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나에게 꼭 맞춘 이상적인 수면자세를 제공한다.


움직임을 가능하게 제작한 특별한 침대로 기존의 고정된 침대와 다르게 무선 리모컨으로 내 몸에 맞는 각도에 맞춰 매트리스를 조정해 더욱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을 가능하게 만드는 제품이다.


제품 종류는 로고스, 아가페, 엘피스, 피스티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싱글,슈퍼싱글,퀸,트윈 등 다양한 사이즈가 있고 최근에는 '칼로스'와 '메가스'라는 보급형 모델도 출시했다.

모든 목재는 친환경 EQ제품만을 고집하여 사용하며 국내생산과 조립, 독일의 정교한 기술력이 만나 최고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회사관계자는 "저희 밀알모션베드는 내구성과 최고의 기술력이 입증된 독일 오킨사 독립형 전동모터를 사용하여 소음이 적으며 세밀한 움직임 및 체중을 견디는 능력이 우수하다" 며 "침대의 사이즈는 각 가정의 형편에 맞춰 주문생산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밀알모션베드의 장점은 휴식 및 스트레스 해소, 여가생활, 숙면장애 개선, 혈액순환 개선, 맞춤형 매트리스, 다양한 곳에서 사용가능(가정용,병원용,요양원 등)하다는 점이다. 따라서 불면증 환자, 임산부 및 수유모, 학생, 직장인 등 전 세대 모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주)밀알은 시니어가 당당하게 일할 수있는 사회적기업으로 시니어에게 희망을 주며 함께 행복해지는 세상을 꿈꾸는 기업이 되고자 나아가고 있다.


현재 (주)밀알의 직원들은 총 14명 중 2명을 제외하고는 모두 시니어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회적 약자들에게 생활환경 개선을 목적으로 생활가구의 리폼을 무상으로 제공하며 몸소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한편 (주)밀알은 제품의 기술력 및 우수성을 인정받아 '2020 자랑스러운 혁신한국인 & 파워브랜드'에 선정되었고 쿠팡은 4월23일 (주)밀알을 쿠팡판매자 엠버서더로 선정하여 브랜드 판로를 확장시켰다.


(주)밀알 김면식 대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최상의 제품만을 선보일 것" 이라며 "시니어들을 위한 기업,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에도 힘쓸 것" 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59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