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8-31 09:43:16
기사수정


한국 캠핑카라반 협회에서가 정부의 경제 활성화 대책중 하나인 개별소비세 한시적 인하조치 발표와 발 맞추어 캠핑카라반, 이동식주택 및 캠핑트레일러까지 한국캠핑카라반협회 전시품에 한하여 대대적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8월초 서울시 메르스 극복 서울캠핑축제에 업계를 대표하여, 단독으로 참가해 서울 시민들에게 공개된 수퍼크로스라는 이름의 캠핑카라반은 물론 SETEC 전원주택박람회에 출품되어 전시되었던 캠핑트레일러 형태의 이동식주택까지 전시제품 일체가 포함된다. 

특히 주목해야할 부분은 수퍼크로스라는 캠핑카라반형태의 이동식주택이다. 

해당 제품은 캠핑카 형태의 이동식주택 신 모델로서 미국 캠핑카라반 브랜드의 제품별 장단점을 비교 엄선하여 국내 전기 기술을 접목하여 제작된 캠핑카라반(이동식주택)이다. 

이미 캠퍼들 사이에서는 한국의 실정에 최적화 되어있는 국내 제작 캠핑카라반으로 알려져 있으며 침실 부엌은 물론 욕조가 딸린 화장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에어컨, 냉장고, 인덕션, 전자렌지, 오디오 그리고 바닥난방기능까지 완비해 전원주택에서의 독립된 별채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실 평수는 6평미만이며 캠핑카라반 형태의 이동식주택으로서 일체의 건축허가 혹은 토지 형질 변경절차없이 설치할 수 있다. 

소형이동식주택, 주말별장, 농가주택의 별채는 물론 컨테이너 하우스를 대신하여 아주 고급스러운 농막으로도 사용 가능하며 가격은 3650만원으로 기존 미국 혹은 유럽제품의 같은 사이즈( 25피트)에 비해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출시되었다. 

한국 캠핑카라반 협회의 김장익 사무총장은 “이번 할인행사에서는 이미 서울시민들에게 공개되었던 전시품에 한해 최고 700만원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할 예정”이라며, “이외에도 2인용 도로주행형(로드형) 캠핑카는 할인하여 530만원에 판매될 예정이고 더블베드 2층 침대가 완비된 4인가족용 이동식주택 역시 전시품 할인된 가격으로, TV 냉장고 인덕션 에어컨등 모든 옵션을 포함하여, 1350만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또한 “컨테이너하우스를 대신할 캠핑트레일러 등 다양하게 할인된 제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시중의 컨테이너하우스와 가격비교를 해도 실속있는 션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캠핑카라반 및 이동식주택 실물이 전시되어 있는 곳은 서울 노원 소재 에코센터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 캠핑카라반 협회 홈페이지(www.acecaravan.kr)와 대표번호 전화 (1800-1557)로 문의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6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