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9-01 11:56:35
기사수정

고품격 패션 아웃렛 세이브존(대표 유영길)이 9월 7일(월)까지 ‘세일 사은 대축제’를 진행해 창사 17주년을 기념하는 최대 세일 행사를 실시한다. 

서울 노원점은 ‘노원구 단독 특가대전’을 통해 프로스펙스의 신상품을 최대 20% 할인하고 구매 금액별로 캐쉬백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노원점에 신규 오픈한 수입 운동화 전문 브랜드 스케쳐스는 오픈 특가로 브라보 운동화를 60% 할인한 가격인 3만5천원대에 선보인다. 또한 캐주얼의류 브랜드 유니온베이의 니트와 남방을 각 1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경기 화정점은 ‘화정점 단독 파격 할인전’을 진행해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K2의 전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고 티셔츠와 바지를 각각 3만2천원, 5만6천원에 판매한다. 또한 1층 정문 행사장에서는 여성의류 전문 브랜드 쉬즈미스를 최대 90% 할인하고 니트와 바지를 각각 1만원, 2만원의 균일가에 선보인다. 

경기 부천점은 2~3일 이틀 동안 ‘상품권 대축제’를 진행해 상품권 구매 금액대별로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스포츠의류 브랜드 아디다스와 르까프는 전 상품을 최대 80% 세일하고 20만원 이상 구매 시 캐쉬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천점에서 단독 창고 개방 행사를 진행하는 여성의류 브랜드 포라리는 최대 90% 할인한다. 

경기 성남점에서는 캐주얼의류 브랜드 행텐이 성남점 단독 창고 개방 행사를 진행해 최대 80% 세일하고 긴팔티, 남방, 카라티, 면바지를 각 1만원의 균일가에 선보인다. 아동의류 브랜드 휠라키즈와 레노마주니어는 전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고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경기 광명점은 스포츠의류 브랜드 쌈지스포츠와 K.SWISS, 슈필러, 로또스포츠를 최대 70% 할인한다. 본 행사에서 쌈지스포츠의 운동화와 K.SWISS의 운동화를 각 1만원의 균일가에 구입할 수 있다. 골프의류 브랜드 JDX골프의 상품 역시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여성의류 브랜드 고세는 블라우스와 바지를 각 3만9천원에 선보인다. 

‘세일 사은 대축제’는 세이브존 전국 모든 지점에서 진행되며, 매주 새로운 주제로 선보이는 각 지점별 자세한 할인 정보는 세이브존 홈페이지(http://www.savezone.co.kr)와 세이브존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savezoneblog)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6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