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6-17 09:54:39
기사수정


20대를 위한 커리어 정보 플랫폼인 슈퍼루키가 기존에 제공하던 신입/인턴 채용정보 외에 주니어경력(5년 이하 경력직)의 채용 정보도 제공함으로써 주니어 경력시장에 진출한다.

슈퍼루키는 20대의 커리어에 가장 필요한 신입/인턴 채용정보를 포함해 커리어 교육 및 콘텐츠를 제공하는 커리어 플랫폼이다. 특히 슈퍼루키는 기존에 범람했던 채용정보와 콘텐츠를 자체적으로 평가해 커리어에 도움 될 수 있는 정보들만 선별해서 제공하는 큐레이션 커리어 플랫폼이라는 점에서 다른 채용 플랫폼들과 차별되어 왔다.

또한 슈퍼루키는 기존 채용 플랫폼과 달리 채용정보만 제공하는 것이 아닌 취업에 필요한 기업정보, 커리어 교육 및 현직자들의 콘텐츠 등을 같이 제공함으로써 사용자들이 충분한 정보와 교육을 받으며 커리어를 그려나갈 수 있다는 점에서 월 15만 이상의 20대 사용자를 빠르게 확보할 수 있었다.

이번에 시작한 주니어경력서비스는 슈퍼루키 주요 사용자인 20대뿐만 아니라 30대들도 신입 경력을 발판으로 더 나은 커리어를 구축할 수 있도록 기업의 매출액·평판·사업유망성 등을 기준으로 선별해 채용정보를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주니어경력과 관련된 콘텐츠와 교육을 동시에 제공함으로써 슈퍼루키 사용자들이 신입 이후의 커리어를 올바르게 구축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현재 슈퍼루키를 사용 중인 글로벌 기업의 인사담당자는 현재 채용시장은 신입과 주니어경력의 경계가 모호해지며 주니어경력의 수요가 점점 확대되는데 우수한 인재 DB를 확보하고 있는 슈퍼루키의 주니어경력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인재 영입을 시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슈퍼루키는 기존의 2030세대들은 신입 경험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신입으로 재지원한다거나 신입 이후의 커리어에 대해서 갈피를 못 잡는 경우가 있었는데 이러한 문제를 슈퍼루키의 주니어경력 서비스가 해결해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슈퍼루키 주니어 경력서비스를 시작하자마자 높은 페이지뷰를 기록하며 사용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슈퍼루키를 사용하는 1000개 이상의 글로벌기업도 적극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라며 이를 바탕으로 슈퍼루키는 확장된 채용정보 및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2030세대가 더 나은 커리어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올인원 2030 커리어 플랫폼으로 도약할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63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