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8-05 11:10:43
기사수정


신개념 웰빙 염색약 '캔디스피드 1분 염색약'을 선보이며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캔디스피드코리아(대표 전영춘)가 지난 5월 29일 인천광역시 일자리제공형 예비사회적기업으로 지정되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캔디스피드코리아는 지난 1월에도 부평노인복지관과 봉사 업무협약을 진행하며 지속적인 염색봉사를 진행하며 사회공헌에 적극적 활동을 펼쳐온 모범기업이다.


캔디스피드코리아 전영춘 대표는 "이번 예비사회적기업 지정을 계기로 좀 더 발전하고 사회에 기여하는 착한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캔디스피드코리아에서 선보인 '캔디스피드 1분 염색약'은 세라마이드, 판테놀, 창포 추출물, 올리브오일, 알지닌, 알로에베라잎즙 등 천연추출 성분 함유로 헤어 클리닉과 염색이 동시에 가능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기존의 염색약보다 훨씬 빠르고 간편하게 염색이 가능하다.


또한 일반 염색약에 비해 낮은 PH로 모발과 두피손상을 원천적으로 최소화하였고 암모니아를 사용하지 않아 자극취가 없는 장점이 있다.


한편 캔디스피드코리아는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지난해 인천중소벤처기업청장 표창과 인천광역시 부평구청장 표창을 수상하였다.


전영춘 대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건강하고 간편한 염색약을 선보이며 해외시장 판로확대에도 힘써나갈 것" 이라며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 또한 꾸준히 진행하며 업계의 모범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67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