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4-24 00:27:51
기사수정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의 BRTC(비알티씨)는 지난 22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개최된 한류 문화 컨벤션 행사 ‘KCON JAPAN 2015’의 판촉전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올해 처음으로 일본에서 열린 ‘KCON JAPAN 2015’는 K-POP과 뷰티, 패션, 음식 등 컨벤션과 공연이 어우러진 한류 체험의 장으로 4만명 이상이 참가하는 최대 한류 행사 중 하나이다. 

이 날 BRTC(비알티씨)는 BRTC만의 특허 성분이 가득 담겨 피부 타입별 고민을 해결해주는 원액 앰플 5종과 비타민 10가지 및 비타민 나무 열매 추출물이 각 10% 함유된 멀티 바이탈 라인, 피부 고민에 따라 즐길 수 있는 비타민 벨벳 마스크 6종 등을 공개하며 많은 관람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국내 홈쇼핑에서 연일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슬리핑팩(100ml, 51,000원)’은 바르면 톡톡 터지면서 눈 녹듯이 녹아 피부에 흡수되는 비타민 캡슐을 함유해 바르는 재미를 선사하며 행사 진행 내내 화제가 되었다. 

BRTC(비알티씨)는 이 날 진행된 행사에서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여 화사하고 매끈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BB크림 4종 정품과 비타민이 가득 담길 멀티 바이탈 라인 3종 및 BB크림 샘플도 함께 증정하였다. 

공연장을 찾은 관객 대부분이 BRTC 부스를 방문하여 이벤트에 참여해 준비한 제품 물량이 모두 소진될 정도로 큰 관심을 받았으며 BRTC 제품을 사용해본 관람객들은 “피부가 촉촉해지는 사용감이 마음에 들었다”, “피부가 자연스럽게 화사해지는 BB크림이 마음에 들었다”며 제품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BRTC 브랜드 관계자는 “한류 문화를 적극 알릴 수 있는 KCON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뷰티 브랜드로 자리 잡아 한국 화장품의 우수성을 적극 알릴 수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