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8-05 11:05:45
기사수정


인테리어 조명 브랜드 히트조명이 업계 최초로 서비스하는 실시간 조명 배치 시뮬레이션 ‘스마트 프리뷰’가 많은 사람에게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다.

‘스마트 프리뷰’는 조명을 설치하고 싶은 공간을 촬영, 직접 고른 조명을 실시간으로 합성해볼 수 있는 서비스로서 컴퓨터, 스마트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나의 공간에 조명을 매치할 수 있다.

‘스마트 프리뷰’를 실시하는 히트조명은 ‘깐깐한 명품 퀄리티’라는 슬로건 아래 완벽한 품질과 고퀄리티 서비스에 초점을 맞추고 있어 현재 조명업계에서도 최고의 경쟁 우위를 선점하고 있는 기업이다.

과거 전문 영역으로 여겨졌던 인테리어는 현재 자재 선택부터 견적까지 셀프로 진행이 가능해졌다. 실제로 셀프 인테리어가 하나의 유행처럼 번져 SNS에서는 온라인 집들이가 대세이기도 하다.

이에 히트조명은 기존 설치된 조명을 대신할 적당한 제품을 찾기가 어려웠던 고충을 덜어주는 ‘스마트 프리뷰’ 서비스가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소비자들이 전기 설비가 필요한 조명 품목을 구매할 때 얻는 설치의 한계성까지 효과적으로 극복한 사례라고 볼 수 있다.

히트조명은 자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마케팅을 벤치마킹하는 경쟁사가 많이 늘어나는 상황이 조명 시장에 좋은 현상이긴 하나 직접 제작한 프로그램, 디자인, 사진 등을 무단 도용하는 업체도 종종 있는 편이라면서 그 피해를 줄이기 위해 모니터링팀을 따로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또한 경쟁사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기획팀도 운영 중이라고 덧붙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68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