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8-31 10:35:05
기사수정


발레와 필라테스, EMS트레이닝의 장점을 접목한 신개념 트레이닝법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하루20분 EMS트레이닝'이 여름철 다이어트에 효과를 높이며 주목을 받고 있다.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20분 저주파 운동으로 체지방 감소 여름철 다이어트-27KG, 15KG, 13KG, 10KG 등등 일주일에 두번 세번 운동으로 고강도 운동 다이어트 효과를 보였다.


이곳의 운동법은 고강도 저반복 운동법으로 슈트를 입고 BALLET 필라테스의 효과를 높여 오십견, 틀어진 어깨 높낮이에 체형교정까지 함께 운동효과를 높여 전신근육+체형교정+체지방감소 효과를 높였다.


BAR를 잡고 발레의 근육 쓰임새를 합친 EMS발레라고 볼 수 있다.


EMS트레이닝은 WB EMS - Whole-body electromyostimilation 의 약자로 전기자극이 근신경을 인위적인 근수축을 유도하는 것이다.


국내 슈트에 물을 뿌려 ems발레+필라테스로 20분동안 세가지 운동을 함께 진행하며 시간내기 어렵고 운동을 오래 못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은 운동이다. 


한편 하루20분 EMS트레이닝 정재경 대표는 "바른체형과 얇고 긴 근육, 여름철 각선미를 뽐낼 수 있다는게 포인트" 라며 "하루20분 EMS트레이닝에서 운동 후 식습관 개선을 함께 통해 여름철 날씬미를 뽐내보는 것도 좋을 것" 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69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