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9-18 10:06:39
기사수정


한국컴플라이언스아카데미(대표 장대현)는 9월 14일 오후 4시에 광화문 에스타워에서 국제신용평가사 무디스 그룹의 기업정보사업부인 뷰로반다익과 업무협약(Introducer Agreement)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뷰로반다익(BUREAU VAN DIJK)은 세계적인 신용평가사 무디스(Moody’s) 기업정보 사업부로서 전 세계 약 3억7000만개 이상의 기업 정보와 전 세계 약 35개국 법인에 1200여명의 임직원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정보 제공업체이다.

그동안 양사는 7.1 국내 기업들의 컴플라이언스 문화 확산을 위한 ‘Korea Compliance Web Conference’를 공동 개최하는 등 상호 협력해 왔으나, 이번 협약 체결을 통해 한국컴플라이언스아카데미는 뷰로반다익의 공식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뷰로반다익의 컴플라이언스 솔루션 마케팅에 공동 협력할 예정이다.

양사는 하반기에도 11.4 컴플라이언스 웨비나(webinar)를 별도의 참가비 없이 무료로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미국 해외부패방지법(FCPA)에 대한 국내 기업들의 리스크를 집중 조명하고 적절한 대응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웨비나 참가 신청은 양사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 등을 통해 공지하며 신청자에게는 웨비나 참가 링크를 포함한 등록 완료 이메일이 발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70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중소벤처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