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윈덤 호텔 그룹, 미얀마 내 호텔 건설 통해 아시아 진출 확대 - 수도 양곤에 건설될 윈덤 그랜드 호텔, 2017년 오픈 예정
  • 기사등록 2015-09-04 12:37:27
기사수정

윈덤 호텔 그룹(Wyndham Hotel Group)이 미얀마 수도 양곤에 들어설 260실 규모의 윈덤 그랜드(Wyndham Grand®) 호텔 건설 계약을 체결, 동남아시아 포트폴리오 확장에 나선다. 

아시아 미얀마 샤이닝 스타社(Asia Myanmar Shining Star Company)가 보유하게 될 5성급 윈덤 그랜드 양곤 로얄 레이크(Wyndham Grand Yangon Royal Lake)는 양곤의 명소 깐도지 호수 남쪽에 위치하는 깐따야 센터(Kantharyar Centre) 복합개발 프로젝트에 포함될 예정이다. 

윈덤 호텔 그룹은 미얀마에 건설될 호텔을 비롯해 동남아 및 환태평양 지역에 60곳이 넘는 호텔을 운영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윈덤(Wyndham®) 브랜드 산하 윈덤 호텔 & 리조트(Wyndham Hotels & Resorts®), 라마다(Ramada®), 데이즈인(Days Inn®), 마이크로텔인 & 스위트(Microtel Inn & Suites), 트리프(TRYP)가 있다. 

또한 윈덤은 향후 4년 간 중국 내에 8곳의 라마다 호텔을 개장하고 3곳의 윈덤 브랜드 시설을 건립한다는 계획을 최근 발표한 바 있다. 

윈덤 호텔 그룹의 동남아 및 환태평양 지역 사업을 총괄하는 배리 로빈슨(Barry Robinson) 사장 겸 대표이사는 “2014년 300만 명의 관광객이 방문한 미얀마는 비즈니스 및 레저 여행지로서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으며, 우리는 이 같은 신흥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입지를 넓히고 있다”면서 “미얀마는 문화유산이 풍부하고 정치적으로 안정되어 있으며 e비자 프로그램 확장 및 국제공항 신축 등 관광산업 진흥책을 실시하고 있다. 따라서 앞으로도 더 많은 관광객이 찾을 것으로 보이며, 윈덤처럼 품격 높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호텔 브랜드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어날 것”이라고 말했다. 

윈덤 그랜드 양곤 로얄 레이크는 연회장, 다목적 컨퍼런스룸 2실, 미팅룸, 수영장, 체육관, 스파, 그리고 전세계 관광객들을 만족시킬 다양한 레스토랑을 갖추게 된다. 

아시아 미얀마 샤이닝 스타사의 쿄카잉(Kyaw Khaing) 대변인은 “이 같은 랜드마크 프로젝트를 통해 명망 높은 윈덤 그랜드 브랜드를 미얀마에 도입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우리는 앞으로 7,000만 달러를 프로젝트에 투자할 계획이며, 1단계 공사는 2017년에 마무리될 것으로 보고 있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7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