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간소한 장례로 유가족들의 입장을 배려하는 브랜드 '실속상조'~ 상조비용 120만원으로 실속있는 장례진행 - 실속상조, '2020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수상
  • 기사등록 2020-10-26 11:10:00
기사수정


코로나 시대의 장례는 이젠 달라야 한다. 요즘에 후불제 방식으로 장례를 치르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으로 경제적으로 힘들고 어려운 가정이 많아지고 있다.


가족 행사 및 모임들이 많이 축소되거나 생략되고 있는 가운데 소중한 가족의 임종을 앞두고 있는 사람들의 마음은 더 무거워 지고 있어 안타까움이 틀어나고 있다.


이에 실속상조는 정직하게 상조상품을 제공하여 가족들에게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장례로 3일 장례 기간 동안 장례비용에 대한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 드리고자 솔선수범하여 장례비용을 줄일 수 있도록 상조상품을 실속형120상품, 고급형190상품으로 구성하여 장례 진행을 하며 업계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사용하지 않은 상조상품은 상조비용에서 공제하므로 유가족들의 장례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자 노력하는 기업이다.


최근에는 장례식 또한 간소화되고 조문을 생략하는 가족장의 형태로 많이 진행되고 있기에 실속상조에서 빈소를 차리지 않고 무빈소 장례로 진행하거나 가족장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실속상조의 무빈소 장례는 빈소를 차리지 않아 비용이 절감되고 굳이 필요하지 않은 과정들도 최소화 할 수 있어 현대인들이 선호하는 새로운 장례문화로 자리잡고 있다.


'2020 한국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의 상조 서비스 부문 대상수상 기업으로 선정된 실속상조 조광화 대표는 "유가족들이 장례를 마치고 정말 실속있다 라고 들었을때 가장 보람을 느끼고 힘이난다" 며 "앞으로도 효율적이면서도 유가족들의 마음을 이해하는 상조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앞장서겠다" 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72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