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0-26 10:54:10
기사수정


LG전자가 국내 프리미엄 가전 매장에 LG 시그니처 올레드 R(LG SIGNATURE OLED R, 모델명: RX) 체험공간을 마련한다.

LG전자베스트샵 강남본점, 롯데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목동점/무역센터점, 롯데하이마트 잠실점 등 국내 주요 프리미엄 가전 매장 7곳에 LG 시그니처 올레드 R 체험 공간이 마련된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R는 올레드의 압도적인 화질을 유지하면서도 시청할 때는 화면을 펼쳐주고 시청하지 않을 때는 본체 속으로 화면을 말아 넣는 세계 최초의 롤러블(Rollable) TV다. 이 제품은 기존의 정형화된 TV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폼팩터로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R는 △화면이 완전히 내려간 ‘제로 뷰(Zero View)’ △화면 일부만 노출되는 ‘라인 뷰(Line View)’ △65인치 OLED 4K 전체 화면을 보여주는 ‘풀 뷰(Full View)’ 등 일반 TV에서 경험할 수 없는 세 가지 뷰 타입을 제공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72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