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9-05 23:13:37
기사수정

야디(Yardi®)가 동남아시아에서 급격히 증가하는 고객 베이스의 데이터 보안과 인프라 요청에 대응하기 위해 싱가포르에 새로운 데이터센터를 설립했다. 

싱가포르 데이터센터는 북미, 캐나다, 유럽, 아시아 및 호주에 위치한 10여개의 데이터센터 네트워크에 합류한다. 이들은 함께 안전하고 확장 가능하며 비용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프로비저닝 및 데이터관리 솔루션인 야디 클라우드(Yardi Cloud)를 구성해 고객들의 IT 인프라, 지원서비스 및 보안 책임을 경감시켜준다. 

닐 게마스머(Neal Gemassmer) 야디 국제담당 부사장은 “이번 센터 설립으로 아시아 고객들이 그들의 통합적인 백/프론트 오피스 기술 솔루션인 야디 보이저(Yardi Voyager®)로부터 최선의 가치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게 됐다. 싱가포르 데이터센터를 통해 야디 클라우드의 신속하고 우수한 성능 기반의 솔루션 배치, 수월한 업그레이드와 간접비용 및 자본비용 절감 혜택을 아시아 기반의 고객들에게도 확대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야디의 데이터센터는 다중 방화벽과 현장 보안, 비디오 감시, 생체인식 검문, 실시간 오프사이트 복제, 화재진압 시스템, 기타 전자 및 물리적 보호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7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