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1-11 11:17:26
기사수정


두바이 수전력청(DEWA)이 물·에너지·환경·기술 전시회(WETEX) 및 두바이태양광전시회(Dubai Solar Show)를 2020년 10월 26일부터 28일부터 온라인으로 개최했다.

이번 3D 탄소중립 전시회는 52개국 1076개 전시업체들이 참가한 가운데 세계 전역에서 6만3058명이 방문했다. 22년 전시회 역사상 가장 많은 방문객 수치다.

DEWA 상무이사 겸 최고경영자이자 WETEX·두바이태양광전시회 주최자 겸 회장인 사이드 모하메드 알 타예르(Saeed Mohammed Al Tayer)는 이번 전시회의 성공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알 타예르는 “도전을 기회를 바꾸라는 두바이 통치자이자 UAE 총리 겸 부통령인 셰이크 모하메드 빈 라시드 알 막툼(Sheikh Mohammed Bin Rashid Al Maktoum)의 지시에 따라 우리는 올해 전시회를 3D 가상 플랫폼에서 개최했다”며 “혁신적인 3D 플랫폼이 세계 전역에서 온 전시업체들과 방문객들에게 비할 데 없는 경험을 선사하면서 전시회가 대성공을 거뒀다”고 말했다. 이어 “WETEX·두바이태양광전시회는 재생 에너지 사용률을 늘리고 환경·사회·경제적 지속가능성을 달성하기 위한 국제적 노력은 물론 두바이를 청정 에너지와 녹색 경제의 글로벌 중심지로 변모시킨다는 목표 아래 추진 중인 ‘두바이 청정 에너지 전략 2050(Dubai Clean Energy Strategy 2050)’을 뒷받침하는 두바이의 헌신을 대변한다”고 덧붙였다.

WETEX·두바이태양광전시회는 물·에너지·환경 기업들이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 기술을 홍보하고, 세계 전역 의사 결정자와 투자자, 바이어, 방문객들을 만나 거래를 체결하고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한편 물·에너지·환경 분야의 최신 기술과 발전상을 검토하는 통합 플랫폼으로서 명성이 자자하다. 이번 전시회는 그런 국제적 입지를 다시 한번 확인하는 무대였다. WETEX·두바이태양광전시회는 시장이 원하는 바와 현재와 미래의 프로젝트를 규명하는 한편 중동 지역의 태양광 프로젝트를 엿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74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중소벤처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