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1-21 10:51:58
기사수정


남녀 4명 중 1명 정도는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을 정도로 반려동물 수요가 늘면서 반려동물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다.

국내 반려인 규모는 약 1500만명에 달하며 한국농촌경제연구원에 따르면 국내 반려동물 산업이 최근 3년 연평균 약 14%씩 성장해 오는 2027년에는 약 6조원에 달할 것으로 추산했다.


이러한 가운데 반려동물 용품 및 골프용품 제조 유통 전문기업 (주)아이플라이(대표 최한율)가 자사 반려동물 용품 B2B 도매몰 '펫플라이(http://www.petfly.co.kr)를 지난 12월 선보이며 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주)아이플라이는 반려동물 용품 자체 브랜드 'CHOUKA CHOUKA (슈카슈카)'와 골프용품 자체 브랜드 'URBAN GRIFFIN (어반그리핀)'을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펫플라이의 주목할만한 점은 제품을 직접 디자인하여 제품 생산 후 유통하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경쟁력 있는 제품의 소싱을 통해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갖췄다는 점이다.


해외 제작된 반려동물 제품을 바잉 및 OEM 생산하여 국내에 퀄리티 높은 제품을 기존 도매시장 보다도 가격 경쟁력있는 최적의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공급하여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주)아이플라이 최한율 대표는 "반려동물 용품 시장은 매년 큰폭으로 성장하고 있고 언택트 시대의 환경으로 인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짐에 따라 반려동물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 이라며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저희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CHOUKA CHOUKA (슈카슈카) 및 B2B 도매몰 펫플라이는 국내 TOP 펫 브랜드로 성장함과 동시에 해외시장에도 진출하여 국내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77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중소벤처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