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더조은팜, 약사들이 만들고 추천한 저분자 피쉬콜라겐 '더조은 뷰티업 콜라겐' 선보여~ 업계에서 각광
  • 기사등록 2021-02-02 09:36:19
기사수정


날씨가 추워지면서 면역력이 떨어지고 피부도 예민해지는 요즘, 겨울철 피부관리를 위해서는 충분한 수분섭취를 비롯하여 꼼꼼한 세안이 중요하다.


또한 콜라겐은 피부미용에 매우 탁월한 효과를 보이며 머리카락과 뼈, 관절, 혈관, 손발톱, 근육 등 우리 몸에 다양한 곳에 분포되어 각 결합 조직을 튼튼하게 하는 주요 성분으로 콜라겐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더조은팜에서는 약사들이 직접 연구 개발한 저분자 피쉬콜라겐 '더조은 뷰티업 콜라겐'을 선보이며 업계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콜라겐은 분자 크기가 적을수록 흡수가 잘되어 섭취할때 분자 크기를 작게 만들어 흡수력을 높인 저분자 콜라겐을 섭취하는것이 좋은데 더조은 뷰티업 콜라겐은 특허받은 제조기술을 바탕으로 한 포당 최저분자량이 아닌 평균분자량 500달톤 이하의 흡수율이 높은 초저분자 피쉬 콜라겐-트리펩타이드 1500mg을 고함량 함유하고 있어 초저분자의 평균 분자량과 GPH를 함유하는 고함량, 아울러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춰 향후 콜라겐 시장에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제품은 스틱형 젤리타입으로 하루 한포 간편하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여성에게 좋은 석류와 피부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영국산 비타민C, 프락토 올리고당을 부원료로 사용하여 콜라겐 젤리스틱의 완성도를 높이고 피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영양섭취를 극대화 하였다.


더조은팜 관계자는 "콜라겐은 피부 진피층의 80~90%를 차지하는 성분으로 체내에서 생성되어 피부보습, 피부의 탄력과 결합조직을 탄탄하게 해주는데 알려진 바로는 20대 중반부터 나이가 들수록 체내 합성이 감소되며 매년 1%정도씩 빠져나가 피부가 거칠어지고 피부결이 건조해지며 특히 40대 이후에는 그보다 더 급격히 줄어들게 되어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콜라겐을 섭취해 부족한 콜라겐을 채워줄 필요가 있다" 고 설명했다.


이어 "저희 콜라겐 제품은 특허받은 기술로 Gly-Pro-Hyp(GPH)와 트리펩타이드의 함량을 높여놓은 콜라겐트리펩타이드를 무려 1포에 1500mg, 500달톤 이하의 새로운 3세대 초저분자 콜라겐으로 흡수율을 높였고 석류농축액, 블루베리농축액, 프락토올리고당 등 건강한 피부를 위한 부원료로 건강하고 맛있는 단맛까지 완성했다." 고 덧붙였다.


한편 더조은 뷰티업 콜라겐 제품은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https://smartstore.naver.com/goodpharm)를 통해 판매중에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77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