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9-08 09:57:07
기사수정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에 위치한 라온스퀘어 웨딩홀이 9월 4일 홍콩중칭국제투자유한회사와 중국내 웨딩컨텐츠에 대한 업무 협력 개발을 진행하는 협의식을 가졌다. 

중국 및 홍콩, 대만 등지에서 라온스퀘어의 웨딩시스템을 배우기 위한 웨딩 관련 업체들의 방문이 줄을 잇고 있다. 이번 협약은 그 결실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협의식을 통하여 라온스퀘어 웨딩홀을 운영하는 ㈜화인에스디는 중국 청두, 다주, 중칭 등 중국내 곳곳에 장기적인 업무협약을 진행하게 되었다. 

라온스퀘어의 이대희 대표는 “상호신뢰와 축적된 쌍방의 경험을 바탕으로 이뤄진 이번 협약을 통해 중국내 한국의 IT와 뷰티를 아우르는 웨딩문화컨텐츠의 확대와 동반성장을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라온스퀘어 웨딩홀은 전체적인 고품격 분위기로 신랑 신부들에게 사랑과 칭찬이 자자한 명성있는 웨딩홀이다. 층고가 8m나 되는 목조천정과 화산석으로 연출된 벽면 등 자연친화적 설계와 경건하고 신비로운 웨딩세레머니는 가장 즐거운 날을 빛내주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7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