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9-08 10:12:28
기사수정

여름방학이 끝나고 새로운 학기가 시작되는 9월. 미국 위스콘신주립대학교 Milwaukee, Eau Claire, Oshkosh, Green Bay, Parkside, Stevens Point 그리고 UW Colleges와 대표권을 맺은 위스콘신대학교 한국에이전트 IUEC(이하 IUEC)가 9월 서울과 부산에서 ‘2016학년도 신/편입생 모집’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위스콘신주립대학교와 대표권을 체결한 IUEC의 한국학생 특별전형 혜택인 위스콘신만의 교육 시스템 제공과 장학제도, 진로컨설팅 등 미국 유학의 전반적이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지난 8월 집중적으로 진행되었던 부산지역에서의 IUEC 설명회는 미국 유학을 준비하고 있는 학부모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IUEC만의 특별장학혜택을 포함해 연 1회 이상 본사 직원이 직접 미국으로 학생들을 방문, 졸업 후 지속적인 1:1 진로컨설팅과 졸업까지 관리하는 등 체계적으로 학생들을 관리하는 시스템에 큰 관심을 얻고 있다. 

또한 IUEC는, 위스콘신주립대학교 외 위스콘신 명문 대학교인 콩코디아 대학교(Concordia University Wisconsin), 세인트 노버트 칼리지(St.Norbert College), 레이클랜드 컬리지(Lakeland College) 등 위스콘신 주 내 주요 사립 대학들과도 MOU 관계를 통해 한국학생 특별전형을 보유하고 있어 학생들에게 미국 대학 입문 선택의 폭이 넓다. 

본 설명회는 현재 고3이 되는 학생들부터 수능을 치른 학생, 대학 재학생과 졸업한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국내외학생 누구나 IUEC의 한국학생 특별전형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설명회 기간에 현장등록학생들에게는 수속비 30% 할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정확한 설명회 일정은 본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7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