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9-08 10:40:35
기사수정


오리지날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엠케이트렌드 대표 김상택, 김문환)가 올 가을 여성들의 허리라인을 돋보이게 할 ‘설현 와이드 진’을 출시한다. 

버커루 뮤즈인 AOA 설현의 이름을 딴 시리즈 중 하나인 ‘설현 와이드 진’은 F/W 시즌 버커루의 ‘Back To Wide’라는 컨셉에 맞춰 복고 스타일에 트렌디한 느낌을 더한 2015년 새로운 와이드 진 스타일을 제안한다. ‘설현 와이드 진’은 허리를 부각시키는 하이웨이스트 스타일과 점점 넓게 퍼지는 와이드한 핏으로 하체의 결점은 숨기면서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해 여성스러운 매력을 극대화했다. 

또한 오래 입어도 깔끔한 실루엣과 탄탄한 핏을 유지할 수 있는 프리미엄 논스트레치(Premium Nonstretched) 원단을 사용해 허리 라인은 더욱 타이트하게 잡아주고, 업 된 힙 라인을 만들어 준다. 

버커루는 스키니한 핏의 팬츠가 주류를 이루던 이전과는 달리 이번 F/W 시즌은 스키니, 와이드, 배기 등 다양한 핏이 유행할 예정이라며 버커루의 설현 와이드 진을 스틸레토 힐과 함께 매치한다면 여성스러운 매력 어필은 물론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7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