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6-03 09:11:40
기사수정


가상 치과 교정술 분야를 개척하고 2014년 이래 시장을 선도해온 덴탈모니터링(DentalMonitoring)이 모든 유형과 브랜드의 치열 정렬기(aligner) 및 교정 치료기에 적용할 수 있는 유일한 인공지능(AI) 기반 가상 추적 관찰 솔루션을 통해 업계에 다시 한번 혁신을 일으킨다.

대부분이 치열 정렬과 교정술을 혼용하는 이 분야에서 덴탈모니터링의 솔루션은 개인 치과의원이나 치과 진료 연합체(DSO)의 치과 전문의는 치열 정렬 진료뿐만 아니라 모든 교정술을 완전히 관리할 수 있게 한다. 이에 따라 덴탈모니터링은 시장 점유율을 거의 75%로 확대해 더 많은 치과 의사가 사업을 확대하고 효율성을 높이며 뛰어난 환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한다.
 
필리프 살라(Philippe Salah) 덴탈모니터링 최고경영자(CEO)는 “우리의 솔루션은 또 한번 혁신을 이뤘고, 플랫폼의 새로운 기능들을 발표해 자랑스럽다”며 “이제 치과 전문의는 매우 확장 가능한 동일 AI 기반 작업 흐름을 통해 모든 치아 정렬과 교정 진료를 브랜드와 상관없이 추적 관찰할 수 있게 됐다. 그들은 치료 과정을 추적 관찰할 뿐 아니라 개별 환자의 임상 목표를 적극적으로 정의하고 추적 관찰도 할 수 있게 됐다. 따라서 치과 전문인이 진료 행위를 더 적극적으로 관리하고 생산성을 높이며 새로운 차원의 안전성과 자신감을 갖게 해 관련 업계가 사고방식을 진정으로 전환하게 한다”고 말했다.

이어 살라 CEO는 “우리 회사의 솔루션을 통해 이미 치열 사이의 변수를 추적하는 의사들은 이제 모든 치과 치료를 완전히 관리하고 환자의 피개교합(Overbite), 상치돌출(Overjet) 등 치열 사이의 변수 및 치열의 가로 또는 세로 교정을 자동으로 추적하거나 치열궁선과 보조품의 부동 상태를 탐지할 수 있게 된다. 치과 전문의들은 모든 비임상 치료를 가상화하고 자동화해 필요할 때에만 환자와 약속을 잡을 수 있게 된다. 이와 동시에 우리의 수준 높은 환자 앱이 완전히 개편되면서 환자의 순응성과 참여도도 향상됐다”고 덧붙였다.
 
덴탈모니터링은 치과 분야에서 원격 진료 기술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환자를 참여·변화시키며 추적 관찰하도록 설계된 가상 진료 솔루션으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AI 기술과 환자 5억여명의 사진 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한 가상 진료 솔루션은 치과 전문의가 모든 유형의 치과 진료 환자에 안전하게 대응하고 면담 시간을 최적화하는데 필요한 유연성과 편의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81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