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7-12 09:48:37
기사수정


칼호텔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 이용할 수 있는 ‘서머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마일리지 서머 키즈 패키지’는 제주와 서귀포 양 호텔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제주로 가족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한 상품으로 칼호텔 스탠다드 객실(1박)과 칼호텔 타이다이 클래스 체험권, 인기 캐릭터 상품으로 구성된 키즈 서프라이즈 백을 제공한다.

‘타이다이 티셔츠 만들기 클래스’는 어린이 1인 기준(인원 추가 시 1인당 2만원)으로 예약해 참여할 수 있으며 티셔츠 1매를 비롯해 클래스에 필요한 모든 재료가 무료로 제공한다.

‘키즈 서프라이즈 백’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핑크퐁 캐릭터가 그려진 어린이용 식판과 여행용 부직포 가방, 후드 타월(핑크퐁, 아기상어 중 랜덤 증정)로 구성됐다. 키즈 서프라이즈 백은 숙박일 수와 관계없이 1객실당 1개가 증정되며 제주와 서귀포 각 호텔당 100개 객실만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마일리지 키즈 서머 패키지’는 7월 15일부터 8월 25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스카이패스 3만 마일리지가 공제된다. 이 기간에는 제주칼호텔에 한해 마일리지로 패키지 또는 객실 예약 시 조식 식사권이 2인 제공한다.

또한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는 서귀포칼호텔에서 객실과 야외 BBQ 디너로 구성된 ‘서머 BBQ 패키지’와 객실, BBQ 디너, 액티비티 체험권이 더해진 ‘서머 풀 패키지’도 이용할 수 있다.

칼호텔의 마일리지 패키지는 대한항공 마일리지 몰 또는 전화로 예약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81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