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펫시터 로봇 페디, 피서철 50% 특별 할인 이벤트로 펫펨족 인기 몰이 - 자동급식, 1:1 영상통화 기능 등 반려견 돌봄 기능 갖춰
  • 기사등록 2021-07-29 08:44:10
기사수정


IoT 전문기업 구루아이오티(대표 송수한)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펫시터 로봇 페디특별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5일부터 한달간 페디(PEDDY) 제품 구매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개인 SNS에 구매후기를 남긴 모든 고객에게 커피숍, 영화관, 주유소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2천만 펫펨족들을 겨냥해 개발된 페디(PEDDY)’는 강아지나 고양이 등 집에 혼자 남겨진 반려동물을 돌봐주는 스마트 로봇이다. 페디는 집에 남는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하여 IoT를 이용해 외출시에도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혼자 있는 반려동물을 확인하고 소통할 수 있는 1:1 양방향 영상통화 기능과 정해진 시간에 정량의 급식을 제공하는 자동급식기 기능을 탑재했다.


또한 무료한 반려동물을 위해 예약된 시간에 음악과 영상재생도 가능하며, 자율주행으로 반려동물을 따라다니며 놀아주는 기능도 있어 반려동물 운동 유발에도 도움이 된다. 뿐만 아니라 내재된 센서로 온도 및 소음을 감지해 집안내 화재, 침입 등 이상상황이 감지되면 360도로 회전하며 촬영한 사진 및 영상을 외부의 반려인에게 즉시 전달해주는 펫 CCTV 및 블랙박스 기능도 갖추고 있어 집안의 보안을 맡길 수 있다.


구루아이오티 관계자는 펫시터 로봇 페디를 이용하면 요즘 피서를 떠나는 휴가철에도 언제 어디서든 반려견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고, 먹이걱정도 없어서 안심할 수 있다면서 반려동물 2000만 시대를 맞아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여기는 '펫팸(pet+family)'족이 증가하면서 반려동물을 위한 새로운 반려용품 필수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구루아이오티는 자율주행기술 및 스마트 IoT 센서 솔루션 등 독자적인 로봇 기술을 제공하는 회사로 페디관련 발명 특허(10-1721386)를 비롯해 다양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사람들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특수 목적용 로봇, 서비스 로봇 등을 개발하는 로봇 전문 기업이다.


자세한 내용은 구루아이오티 또는 페디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82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