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8-02 09:40:29
기사수정


애드원이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주관하는 2020 초기창업패키지 사업에서 최우수 업체로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주관 2020년 초기창업패키지 사업은 창업 3년 이내 초기창업기업의 안정화와 성장을 지원하는 정부 사업으로 애드원은 사업 기간 내 통합광고 플랫폼 구축 및 약 3억원의 투자유치와 매출목표 달성 등의 성과를 내며 최우수 업체로 졸업하게 됐다.

애드원은 TV·모바일·PC·옥외 등 주요 광고매체의 광고 효과를 통합적으로 분석하는 자체 플랫폼을 통해 캠페인의 효율적 운영을 지원하는 애드테크(Ad Tech) 회사로 올 상반기 코맥스벤처러스가 액셀러레이팅 파트너사로 운영 중인 신용보증기금 NEST 9기와 삼성전자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인 C-Lab 12기에 선정되는 등 기술력과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애드원은 ‘2021년 비대면 스타트업 육성산업’에 비대면 워킹/러닝 리워드 서비스인 ‘Run2gather’로 비대면 스포츠 분야 사업자로도 선정돼 일반 사용자 대상의 직접 서비스 제공도 계획하고 있다.

애드원 조항원 대표는 “초기창업패키지에서 통합광고 분석 플랫폼인 AD1hub의 가능성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C-Lab의 삼성전자와 제휴 및 비대면 스포츠 Run2gather 서비스 등 지원 프로그램 간 시너지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AD1hub를 시장에서 신뢰할 수 있는 새로운 광고 효과 측정지표로 만들어 보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83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중소벤처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