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9-02 10:22:30
기사수정


취업포털 커리어가 DB그룹, 한미약품, 국립호남권생물자원관, IBK연금보험, 삼우종합건축사사무소 채용 소식을 1일 발표했다.

DB그룹이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회사는 △DB손해보험 △DB생명 △DB금융투자 △DB자산운용 △ DB저축은행 △DB캐피탈 △DB하이텍 △DB Inc. △DB메탈이다. 계열사 간의 중복 지원은 불가하며 회사별 모집 직무, 지원 자격, 근무 지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필기전형(인성/적성검사)-면접전형(1단계 프레젠테이션/ 2단계 심층 면접)을 거치며 일부 회사는 영어 면접 및 토론 면접 등을 실시하니 지원 회사 홈페이지를 참조해야 한다. 입사 지원서는 10월 7일(목) 17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한미약품이 2021년 하반기 신입, 경력, 인턴직을 선발한다. 모집 부문은 △본사 △전국(Mobile Office) △연구센터 △팔탄공단 △바이오 플랜트 등이다. 부문별 모집 분야 및 필수 자격 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이 필수다. 서류접수-서류전형/인적성검사-실무면접-임원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단, 국내 영업직은 채용연계형 인턴 채용이므로 현장 체험과 3개월간 교육 전형을 진행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9월 26일(일) 17시까지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국립호남권생물자원관이 공무직 직원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일반직에서 △운전(1명), 전문직에서 △실내건축(1명) △영상제작(1명) △연구(연구 지원(9명)) △연구(표본 제작 및 자원 관리(6명))로 모집 인원은 총 18명이다. 서류심사-인성검사(온라인)-면접시험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원서는 9월 15일(수) 15시까지 입사지원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IBK연금보험이 각 분야 경력직 직원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경력직 정규직으로 △(호남지역) 방카BM 실무자 △(GA채널) 영업기획 실무자 △상품 개발 전문가 △계리 전문가 대체투자 심사 전문가 △(자산·회계) 내부감사 전문가 분야로 모집 인원은 각 분야 0명으로 미정이다. 분야별 경력 기준과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1차면접-2차면접-신체검사-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접수 방법 및 제출 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사 지원서는 9월 6일(월) 23시 50분까지 홈페이지 내 온라인 입사 지원 접수하면 된다.

삼우종합건축사사무소가 하이테크설계사업부 경력사원 및 현장 프로젝트 계약직 직원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경력사원과 현장 프로젝트 계약직으로 구분돼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면접전형-학위 및 평판 검증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 접수는 경력사원은 9월 5일까지, 현장 프로젝트 계약직은 상시 채용하며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85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