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9-11 13:44:09
기사수정


사단법인 한국대만문화경제협회(이사장 이상열, 상임고문 고종욱, 명예회장 김영진)가 주최한 ‘2015년 한국대만문화경제포럼’이 지난 10일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대한민국행복대사단 고종욱 고문(소망교회 장로, 한국시민사회단체연합 총재)에 의해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는 지난 6월 대만의 워터파크에서 발생한 폭발사고에서 다치거나 사망한 499명을 위로하기 위한 자선바자회 형식으로 MC 김호의 사회로 중앙국악관현악단의 개막연주, 이중섭화백 노수현 화백 이경용 화백 등의 다수 작품을 경매하여 수익금의 전액을 이날 참석한 대만 석정대사에게 전달하였다. 

이상열 이사장의 개회사와 내빈 소개에 이어 조경태 국회의원의 격려사, 주한대만대표부 석정 대사의 축사, 고종욱 상임고문의 만찬 건배제의, 고 김대중 대통령이 소장하다가 당시 김영진 농림부장관에게 선물한 명품도자기 1점을 김영진 명예회장(행복대사단 고문)이 자선바자회에 기증하였고, 고종욱 상임고문이 도자기의 성격을 설명하였으며, 즉석에서 대만돕기 후원경매 행사에 이 도자기 등이 참석자들에 의해 낙찰됨으로서 행사 분위기가 크게 고조되었다. 

참석내빈으로 국가원로회의 박동선 회장, 국가원로회의 박준 자문위원장, 주한대만대표부 석정 대사 등 200여명이 참석하였다. 이날 행사는 YTN, 외신기자클럽, CNN, 강사뉴스TV 등 다수의 언론사가 취재 촬영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8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