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2-24 09:55:19
기사수정


혁신적인 단열 창호 프레임과 시스템하우스 개발을 통해 각광받고 있는 다이나믹코어스(대표 박현종)가 사우디아라비아 관공서 특장차 납품기업 마나패스(MANAFETH)와 상호 협력/교류에 관한 업무 협약식(MOU)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MOU체결을 통해 다이나믹코어스는 금속창호 기술교류를 통한 신사업을 발빠르게 추진중이며 다이나믹코어스의 'D-ART 커튼월' 개발에 대한 기술교류가 이루어진다.


D-ART 커튼월은 기존 스틸보강으로 국부적 보강이 불가하여 고중량화된 단점을 스틸보강 대신 탄소섬유 보강을 통해 경량화에 성공하였다.


기존 구조 시스템(EXPANSION JOINT)구간을 높여 수직 구조부재의 구조성능을 향상시켰고 기존 구조 시스템 구간이 높아지면 내부에(EXPANSION JOINT) 구간이 노출되는데 외부 디자인 시트로 커버하여 노출을 방지하였고 디자인 시트는 다양한 패턴의 특화디자인이 가능하다.


한편 다이나믹코어스는 단열 시스템 특화기술, 중량 경량화 특화기술, 디자인 특화기술, 가상현실 상품화 등 독자적인 혁신 기술력을 인정받아 '2021 스마트건설 EXPO'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다이나믹코어스 박현종 대표는 "이번 마나패스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금속 창호 기술교류를 진행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혁신제품 개발에 힘쓸 것" 이라며 "카타르 'ALJAYER GROUP' 투자 유치 및 금속 창호 현지화 생산공장 설립을 추진 계획 중" 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87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