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9-14 09:47:59
기사수정


국내 최초로 그릭요거트를 출시한 일동후디스의 <후디스 그릭>이 '2015 대한민국 혁신상품 WINNER 이노스타'에 선정됐다. 

한국능률협회인증원이 선정하는 대한민국 혁신상품 WINNER 이노스타는 끊임없이 다양한 혁신과 개선의 노력을 한 새로운 상품 브랜드나 모델에 반영함으로써 역동적인 고객의 요구사항을 만족시키고 나아가 새로운 마켓과 생활문화를 창조하는 데 기여한 상품을 발굴하고 장려하는 제도이다. 

한국능률협회인증원이 대한민국 성인남녀 2898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소비자 리서치 결과 일동후디스의 <후디스 그릭>은 기능성, 편리성, 심미성, 혁신성, 신뢰성 등 각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총 100점 만점 기준 79.04점을 획득하며 혁신상품으로 인정받았다. 

구매 이용 매력도 리서치에서는 약 74%의 소비자들이 우호적 응답을 보이는 등 <후디스 그릭>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와 관심이 높은 것으로 평가됐다. 

일동후디스가 2012년 국내 최초로 출시한 <후디스 그릭>은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들어져 대한민국에 새로운 떠먹는 요거트 시장을 개척했다. <후디스 그릭>은 안정제, 색소 등 인공첨가물을 전혀 쓰지 않고, 신선한 우유를 농축한 후 각각의 용기에 담아 개별 발효시켰다. 단백질, 칼슘 등 우유 2배의 영양과 1500억 마리 이상의 생유산균(80g 기준)이 담겨있고, 쉽게 흐르는 기존의 떠먹는 요거트와 달리 거꾸로 들어도 흘러내리지 않을 만큼 진하고 단단하다. 

또한 최근에는 1A등급 원유보다 10배 더 엄격한 기준으로 단일목장에서 생산된 유기농 원유와 유산균만으로 만든 <후디스 오가닉 그릭 퓨어>도 출시됐다. 또 3~4인의 가족, 친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450g 대용량 가정용 그릭요거트 <후디스 그릭 플레인/무설탕 저지방> 2종도 출시하는 등 제품을 다양화하고 소비자의 니즈(Needs)에 부합한 새로운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시장의 트렌드를 만들어 가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지속적인 혁신과 개선으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생활문화, 식문화를 선사했다는 점에서 <후디스 그릭>의 가치를 인정받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시장의 예측을 뛰어넘는 혁신적이고 창의적 제품개발로 소비자들의 삶의 질이 한층 더 높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8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