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4-27 10:59:48
기사수정


스웨덴 행주 브랜드 ‘스칸맘(Scan Mom)’이 지난 23일 봄맞이 주방 인테리어를 고민하는 주부 고객들을 위해 진행한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 특별 방송에서 6,800 세트 완판 기록을 세웠다. 

스웨덴 행주 ‘스칸맘’은 23일 저녁 최유라 쇼 방송에서 친환경 기능성 및 감각적인 북유럽 디자인을 뽐내며 30~50대 다양한 연령층의 트렌디한 주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스칸맘은 이번 방송 45분간 준비된 수량 6,800 세트를 모두 소진하며 지난 1월 론칭 방송, 3월 앵콜 방송에 이어 2015년 올해 3회 연속 완판 행진이라는 뜻깊은 기록을 세우게 됐다. 

‘스칸맘’은 스웨덴 대부분의 가정에서 사용하는 천연 행주로 대표적인 친환경 섬유 셀룰로스에 유럽 유명 디자인사의 세련된 디자인을 프린팅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다. 행주, 타월 등 클리닝 용도는 물론 북유럽의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디자인이 입혀진 대표적인 북유럽 키친 용품이다. 

스칸맘 마케팅 담당자는 “특히 이번 방송은 화창한 봄을 맞아 새로운 마음으로 주방을 산뜻하게 변화시키려는 주부들의 구매가 많았다”며, “스칸맘 행주는 안전성은 물론 북유럽의 세련된 디자인을 갖춰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엣지 있는 주방을 만들어주는 매력적인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5월 스칸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스칸맘몰’이 공식 리뉴얼 오픈한다. 스칸맘은 스칸맘몰 리뉴얼을 기념해 5월 한 달간 평소 스칸맘을 사용해보고 싶었던 사연을 남긴 고객들을 추첨해 스칸맘을 선물하는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스칸맘 퀴즈 이벤트 및 상품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스칸맘몰 적립금, 스칸맘 제품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