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2-15 10:17:27
기사수정


음악 NFT 플랫폼 3PM이 숏폼 미디어 MCN 윗유(witU)와 ‘Web3.0 멤버십 사업의 포괄적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숏폼 콘텐츠 크리에이터 IP를 활용하는 Web3.0 기반 멤버십 사업 확장’ 및 이를 바탕으로 한 ‘새로운 오프라인 팬덤 경험 구축’에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이번 MOU 체결은 틱톡 공식 파트너이자 3000건 이상의 크리에이터 브랜디드 콘텐츠를 제작해 온 윗유의 인기 크리에이터 IP와 음악 NFT 사업을 활발히 전개해 온 3PM의 Web3.0 기반 멤버십 운영 노하우가 접목되며 새로운 팬덤 문화 형성에 기여할 전망이다.

3PM 담당자는 “윗유와의 MOU 체결을 통해 차별화된 Web3.0 멤버십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며 “크리에이터와 팬덤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혜택과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윗유는 이번 MOU 체결로 멤버십 사업의 확장은 물론, 기존에 찾아볼 수 없었던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로 크리에이터들의 매력을 더욱 널리 알리고, 많은 팬분들에게 즐거움을 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의 일환으로서 양사는 3PM의 기술을 이용한 윗유 크리에이터의 디지털 인증서 카드를 시범 프로젝트로 진행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89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