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2-27 10:32:35
기사수정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사장 유정열) 벵갈루루무역관과 인도 벵갈루루 한국상공회의소(KOCHAM)가 23일 현지 고아원을 방문해 놀이 활동을 지원하고 생필품을 기부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수행했다.

KOTRA 글로벌 ESG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사업에서는 벵갈루루 진출 기업 23개 사가 세탁기, 학용품, 생필품, 서적 등 50여 개의 제품과 기부금을 전달했다. 현지 생활 여건이 어려운 불우아동의 학업 여건을 개선하고, 특히 지속가능발전목표(SDGs)의 17가지 목표 중 5번(Goal 5)에 해당하는 성평등 달성 및 여성·여아의 역량 강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도왔다.

이양구 벵갈루루 KOCHAM 대표는 “일회성 기부가 아닌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현지 진출 기업들의 ESG경영을 강화하도록 노력하겠다”며 “KOTRA와의 적극적인 협력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KOTRA 벵갈루루무역관 김동규 관장은 “KOTRA 글로벌 ESG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에 공헌할 뿐만 아니라 우리 기업과 제품에 대한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89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