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1-04 10:14:28
기사수정


부스러기사랑나눔회(윤종선 대표)가 대연과 함께 저소득층 가정 청소년 재능지원 사업인 ‘빛나는 꿈 키움’을 마쳤다고 밝혔다.

‘빛나는 꿈 키움’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발생한 돌봄 공백, 교육 격차를 해소하고 취약계층 청소년들의 직업 폭을 넓히기 위해 청소년 장학지원 사업이다. 예체능 계열을 진로로 정한 빈곤 청소년 21명에게 학비와 영양제, 치료비 등 배움을 위한 장학금을 지원했고 꿈성장 포트폴리오 모니터링을 통해 청소년들의 진로 전문성을 향상시켰다.

체육 분야 장학생으로 선정된 송○○ 학생은 “예체능은 학비 외 기타 지출이 많아 어려움이 있었는데, 꿈 키움 장학금 덕분에 하고 싶었던 공부를 걱정 없이 할 수 있었다”며 “학비 문제뿐만 아니라 진로 결정과 진로 개발을 하는 데 큰 도움이 돼 꿈에 구체적으로 다가설 수 있었다”고 말했다.

윤종선 부스러기사랑나눔회 대표는 “사회적 요인으로 인해 생긴 장애물들을 치워줘야 하는 것은 어른들의 책임”이라며 “앞으로도 대연과 함께 많은 청소년들이 자신의 환경을 넘어 자유로운 꿈을 꿀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90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