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1-04 10:24:33
기사수정

신한투자증권(대표이사 김상태)은 비대면 고객의 다양한 자산운용 서비스 제공과 편의성 제고를 위해 ‘지점운용형랩 비대면 가입’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오픈으로 기존 지점 내방을 통해서만 가입할 수 있었던 지점운용형랩이 신한알파 앱을 통해 원스톱으로 가입할 수 있게 됐다. 또한 가입 단계에서 실시간 또는 상담 예약을 통해 고객이 직접 선택한 지점운용역(PB)과 운용 전략에 대해 영상통화로 상담할 수 있다.

신한투자증권의 지점운용형랩은 ‘프로가 프로답게’ 슬로건에 부합하는 전문 운용역 요건을 갖춘 지점 운용역(PB)들이 고객의 투자 성향에 맞게 포트폴리오를 제공해 운용하는 상품으로 △국내외 다양한 자산으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는 ‘프로PB랩’ △국내 주식에 집중 투자하는 ‘신한명품 프로주식랩’ △해외 주식에 집중적으로 투자하는 ‘신한 해외 프로주식랩’ 등이 있다.

손은주 신한투자증권 랩운용부장은 “신한투자증권의 역량 높은 프로 PB들을 비대면으로도 만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오픈했다”며 “향후 더욱 다양한 고객 중심의 프리미엄 자산관리를 위한 랩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90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