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13 10:57:30
기사수정


일체형 AI 작성 보조파일럿을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회사인 HIX.AI가 8일 ‘HIX Bypass’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웹 기반 도구로, 사용자가 AI를 통해 생성한 콘텐츠가 주요 AI 탐지기의 탐지를 우회할 수 있도록 AI가 생성한 콘텐츠를 검사하고, 다시 작성해 준다.

카밀 소여(Camille Saweyer) HIX.AI CEO는 “HIX Bypass는 AI가 생성한 텍스트를 사용하는 모든 사람을 위한 게임 체인저다. AI가 쉽게 탐지할 수 없는 콘텐츠 작성을 제공해 AI 탐지 소프트웨어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시중에는 여러가지 AI 탐지 제거 프로그램이 있지만 그중 상당수는 단순히 한정된 콘텐츠를 순환해 노출하기 때문에 AI 탐지에서 자유로울 수 없다. 이렇게 작성된 콘텐츠는 여전히 탐지할 수 있고, 품질과 원래 의미가 손실될 수 도 있다. HIX Bypass는 최첨단 인간화 기술을 활용해 콘텐츠 품질을 유지하면서도 AI 탐지기에서 자유로울 수 있다.

HIX Bypass의 인터페이스는 사용자가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사용자는 AI가 생성한 텍스트를 도구에 입력하기만 하면 클릭 한 번으로 프로세스를 시작할 수 있다. 프로세스가 완료된 후 사용자는 HIX Bypass에서 AI로 작성된 콘텐츠를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HIX Bypass는 작문한 내용, 즉 글의 품질을 유지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HIX.AI는 글의 원래 의미가 보존되도록 콘텐츠를 작성하며, 사용자들은 AI로 작성된 콘텐츠가 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추가 편집할 필요가 없다.

HIX Bypass는 모든 AI 생성 콘텐츠와 호환된다. 콘텐츠가 어떤 AI의 도움을 받아 콘텐츠가 작성됐는지, 내용이 어떤 주제에 관해 쓰여졌든지 영향을 받지 않는다.

HIX.AI는 HIX Bypass와 같은 반 AI(anti-AI) 탐지 도구를 사용하는 것은 웹 사이트의 SEO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인간화된 AI 텍스트로 검색 엔진의 패널티를 피할 수 있고, 이는 생성된 콘텐츠의 SEO 순위 유지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가능성이 있다는 것이다.

HIX.AI는 앞으로 HIX Bypass의 이용 건수와 사용자들이 늘어날 것으로 보고 있다. 주요 이용 사례로는 블로그·웹사이트·소셜 미디어를 위한 콘텐츠 제작, 에세이나 보고서 작성, 마케팅 카피 제작, 시·스토리·대본 등의 창작물 작성 등이 있다.

HIX Bypass는 이미 포화 상태인 시장에서 독특하고 독보적인 AI 작성 기술의 힘을 활용해 전체적인 작성 콘텐츠 품질을 향상시켜 시장을 재정의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90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