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13 11:45:14
기사수정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KT의 IPTV 서비스 플랫폼 ‘지니TV’에서 최초로 ‘투썸플레이스 × 지니TV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 × 지니TV 팝업 스토어’는 KT의 IPTV 및 OTT 서비스 지니TV 플랫폼에서 투썸플레이스의 주요 제품과 새로운 소식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전용 페이지로, 지니TV 최초로 시도하는 브랜드 협업 공간이다. 투썸플레이스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오픈한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지니TV 이용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셋톱박스와 모바일앱 지니TV 메인 화면 상단에 신설된 ‘투썸플레이스’ 메뉴를 클릭하면 ‘투썸플레이스 × 지니TV 팝업 스토어’가 등장한다. 시청자는 팝업 스토어에서 이번 홀리데이 시즌 ‘마이 윈터 페이버릿(My Winter Favorite)’ 테마로 선보인 음료와 디저트, MD제품에 대한 정보와 프로모션을 확인하고, 콘텐츠 시청은 물론 각종 할인 및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업계 최초로 진행하는 지니TV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분들께 풍성한 연말 선물을 제공한다. 먼저 내년 1월 2일까지 TV 페이지에 방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아메리카노(R) 5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팝업스토어에서 자사 애플리케이션 ‘투썸하트’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이달 20일까지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투썸하트’ 가입 후 인증코드 ‘지니TV’를 입력하면 투썸플레이스의 시그니처 케이크 ‘스초생’ 홀케이크 4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어 21일부터는 팝업 스토어에 접속해 퀴즈를 맞힌 고객 1000명에게 투썸플레이스 1만원 모바일 금액권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투썸플레이스 × 지니TV 팝업 스토어’는 2024년 1월 2일까지 운영되며, 이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지니TV 및 투썸하트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지니TV에서 처음 선보이는 브랜드 협업 팝업 스토어의 첫 파트너로 함께 하게 됐다며,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는 겨울에 지니TV 콘텐츠를 즐기는 모든 고객분들이 투썸플레이스가 준비한 홀리데이 시즌 제품 및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특별한 재미와 즐거움이 가득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91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