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28 10:10:34
기사수정


뉴욕 익스프레시브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가 ‘2023 겨울 컬렉션’과 함께 ‘더 릴 나스 엑스 드랍(The Lil Nas X Drop)’을 공개했다.


더 릴 나스 엑스 드랍은 코치 글로벌 앰배서더인 래퍼 릴 나스 엑스(Lil Nas X)의 풍부한 표현력이 돋보이는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코치가 디자인하고, 릴 나스 엑스가 큐레이팅해 그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과 컬러 감각을 담은 컬렉션을 완성했다. 코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튜어트 베버스는 통통 튀는 색상의 양털 코트, 콘서트 굿즈에서 영감받은 그래픽, 릴 나스 엑스의 반려묘와 별자리(양자리) 등 그의 일상을 표현하고 그의 취향을 담은 아이템을 중심으로 이번 컬렉션을 작업했으며, 이 모든 과정에는 릴 나스 엑스가 함께했다.

더 릴 나스 엑스 드랍을 주축으로 꾸며진 ‘코치 2023 겨울 컬렉션’은 코치의 전통성을 바탕으로 가죽 제품에 언더그라운드 파티를 연상시키는 아이템을 재치 있게 연출했다. 가죽 바이커룩, 양털 재킷에 티셔츠, 맨투맨, 가방을 매치한 전형적인 미국 스타일에 강렬한 그래픽과 컬러를 더했다. 또 코치의 전설적인 1세대 디자이너 ‘보니 캐신’의 레오파드 프린트를 현대적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코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튜어트 베버스는 “이번 컬렉션은 패션은 본인의 정체성을 탐구하고 표현하는 것이라는 신념에서 출발했다”며 “코치의 전통을 재해석함과 동시에 릴 나스 엑스의 음악과 나이트 라이프에 대한 열정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지난 시즌 런웨이에 소개된 헤리티지 스타일을 발전시켜 컬러, 텍스처, 그래픽이 확장된 개개인의 개성에 대한 사랑과 진정한 자기표현을 기념하는 작품을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코치의 ‘더 릴 나스 엑스 드랍’은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 및 무신사 홍대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무신사 홍대에 꾸며진 코치 팝업은 2023년 12월 27일부터 2024년 1월 9일까지 약 2주간만 운영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92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