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1-23 11:58:04
기사수정

국내 전자결제 시장 선도 기업 KG이니시스(코스피 035600, 대표 이선재)는 신세계까사가 운영하는 온라인몰 ‘굳닷컴’ 전용 간편결제 서비스 ‘굳페이’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굳닷컴은 신세계까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 플랫폼이다. 까사미아를 필두로 가구·소품·리빙 아이템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의 제품을 망라하고 있다. 2020년 론칭 후 고객 편의성 강화를 위한 채널 리뉴얼의 일환으로 브랜드 전용 간편결제를 도입했다.

KG이니시스에 따르면 굳페이는 가맹점 전용 간편결제 구축 솔루션 ‘더블유페이(WPAY)’를 통해 개발한 서비스다. 가맹점 특성과 니즈를 반영 가능하다는 더블유페이의 장점을 살려, 고객 경험을 고도화할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다.

실제 굳닷컴에서 결제율이 높은 신한카드의 경우 카드번호 입력 없이 간단한 본인인증만으로 굳페이 카드 등록이 가능하다. 또 가구 등 고가품을 판매한다는 플랫폼 특성을 고려, 1000만원 이상 구매 시 비밀번호 6자리 인증 및 ARS 추가인증을 거치도록 해 안전하면서도 쉽고 빠르게 결제 가능한 시스템을 구현했다.

한편 KG이니시스는 맞춤형 간편결제 솔루션 더블유페이를 통해 150여 건의 간편결제 서비스를 개발, 가맹점에 제공한 바 있다. 아래 웹페이지를 통해 더블유페이 신청이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92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