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1-25 09:57:49
기사수정


한국이구스는 1월 31일부터 2월 2일까지 열리는 ‘세미콘 코리아 2024(SEMICON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이구스는 IPA 클래스 1등급을 획득한 클린룸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코엑스 1층 B홀 636번에 마련되는 한국이구스 부스는 클린룸 설비에 필요한 이구스 클린 체인, 클린 케이블 데모 장비와 만져볼 수 있는 샘플들로 채워진다. 더불어 이구스가 무료로 운영하는 온라인 툴을 확인할 수 있는 공간도 부스 내에 마련돼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제공할 계획이다.

클린룸 산업 담당자 피터 마토넷 이사는 “이구스 케이블 가이드 시스템의 강점은 애플리케이션에 맞게 모든 구성 파트를 모듈 설계할 수 있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E6J 모델의 경우 이구스의 무급유 폴리머 재질 중 내마모성에 특화된 iglidur® J를 적용해 기존 E6 대비 77%의 케이블 분진 감소 효과를 이끌어냈다”며 “기존 E6 시리즈 파트와 호환이 가능해 기존 E6 사용자와 신규 사용자를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반도체 산업 초창기부터 국내 굴지 기업들에게 클린룸 전용 에너지 체인 시스템을 공급해 온 한국이구스는 이번 세미콘 전시회에서 더 완성도 높은 제품들로 고객을 맞이할 것이라고 참가 소감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92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