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4-28 09:50:34
기사수정


헬스 및 피트니스 분야에서 급성장하고 있는 신개념 스마트 헬스케어 브랜드 핏비트(Fitbit, Inc.)가 오늘 신제품 핏비트 차지HR(Charge HR)을 국내 출시하고, 핏비트 서지(Surge)도 곧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세계적으로 인기 높은 핏비트 액티비티 트래커의 최신 제품인 차지HR과 서지는 한층 진보된 기능과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이전보다 더욱 직관적이고 효과적으로 활동량을 측정하고, 소비자들이 건강 목표를 달성하는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핏비트 차지HR은 활동적인 사용자를 위해 개발된 고성능 액티비티 트래커다. 손목 위에서 자동적으로 심박수 및 활동량을 측정하며, 통화 알림 등 추가 된 기능으로 사용자의 일상을 스마트하고 건강하게 설계 해준다. 핏비트 서지는 자신의 기록을 끊임없이 갱신하고자 노력하는 도전적인 사용자를 위해 디자인된 슈퍼 워치로 GPS를 이용해 24시간 심박수 및 활동량을 모니터링 한다. NPD 자료에 따르면, 차지HR은 미국 출시 이후 단기간 내 액티비티 트래커 판매 1위에 등극했으며, 서지 또한 출시 이후 GPS 탑재 슈퍼 워치 판매 상위권을 기록했다. 

핏비트의 설립자이자 공동 대표인 제임스 박은 “사람들이 더욱 건강하고 활동적으로 살아가도록 힘을 불어 넣고 영감을 주고자 하는 미션에 기반해, 핏비트는 활동량 측정이 건강한 생활을 영위하기 위해 나아가는 하나의 여정에 불과하다는 생각을 잊지 않고 있다. 따라서, 사용자들이 액티비티 트래커를 통해 얻는 정보가 이해하기 쉽고, 유용하며, 재미와 매력적인 특징으로 동기를 유발해야 한다는 점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며, “이번 신제품에도 지속적이고 자동적인 작동 원리로 단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심박수 측정 기능을 더하는 등 핏비트의 기술이 어떠한 생활 환경에서도 손쉽게 이용되고, 사용자에게 인상 깊은 경험을 제공하며, 건강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