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구스, 에너지체인용 경량·비용절감형 플라스틱 가이드쓰루 ‘가이드라이트 플러스’ 출시 - 무게 절감&구매 및 설치 비용 절감
  • 기사등록 2015-09-18 11:06:36
기사수정


이구스가 에너지체인용 경량, 비용절감형 플라스틱 가이드쓰루 ‘가이드라이트 플러스’를 출시했다. 

모션 플라스틱 전문가 이구스가 새롭게 출시한 모듈형 가이드 쓰루 시스템 ‘가이드라이트 플러스’는 에너지체인이 트랙을 벗어나지 않고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부품이다. 마찰 최적화 플라스틱으로만 만들어진 ‘가이드라이트 플러스’는 경량, 간편 설치,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이며, 거친 환경 조건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장거리 글라이딩 어플리케이션에서 에너지체인의 올바른 주행과 긴 서비스 수명을 돕는 가이드쓰루는 일반적으로 알루미늄 또는 스틸로 제작된다. 

이구스가 새롭게 내놓은 ‘가이드라이트 플러스’는 마찰 최적화된 고성능 플라스틱 소재로 기존 제품에 비해 더 가볍고 저렴하다.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개별 요소는 특별한 잠금 메커니즘으로 설계되어 어떤 공구의 도움 없이 두 손으로 매우 신속하고 편리하게 조립이 가능하다. 또한 무게가 가벼워서 설치가 수월하며, 경량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어플리케이션에 특히 적합하다. 두 번째 링크마다 제공되는 쓰루의 특수 확장 조인트는 특히 적용 온도의 범위가 큰 경우에 유연성을 보장하며, 가이드라이트 플러스는 실외에서도 특별한 제약 없이 사용 가능하다. 

비싼 가격과 화학물질 및 부식에 대한 위험성 때문에 스틸 제품을 사용할 수 없었다면 이구스 플라스틱 가이드쓰루 제품을 사용해보자. 가이드라이트 플러스는 화학물질에 더욱 강한 특수 플라스틱으로 제작 가능하며, 값비싼 스테인리스 스틸 솔루션을 필요로 하던 아연도금 분야 또는 비료 산업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주행속도 1 m/s 이하라면 유지보수 없이 안정적으로 작동해야 하는 긴 이동거리의 무빙 어플리케이션에서도 가이드라이트 플러스는 조립 시간과 구매 및 설치 비용을 아껴준다. 

기존의 스테인리스 스틸 또는 알루미늄 쓰루에 비해 더 가볍고 저렴한 플라스틱 가이드쓰루는 모듈형 설계로 신속한 조립이 가능하며, 현재 외부 높이 35, 50, 64 mm로 이용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29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