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9-19 20:49:16
기사수정


글로벌 패션 기업 한세실업의 계열사이자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이용백)의 대표 브랜드 컬리수는 아이들의 세련된 추석빔 스타일링으로 드롭숄더(Drop Shoulder)를 제안했다. 

드롭숄더는 어깨선을 생략하고 라인을 둥글게 하거나 흘러내린 것처럼 처리한 디자인으로 성인복에서 주로 볼 수 있는 스타일이다. 컬리수는 얼마 전 브랜드 컨셉을 프렌치시크로 리뉴얼하면서 드롭숄더 제품을 강화했다. 

컬리수는 올해 F/W 시즌 전체 물량 가운데 30%를 드롭숄더로 출시했다. 최근 2주간 해당 스타일의 자사 매출을 분석한 결과 드롭숄더 제품이 일반 제품과 대비해 40% 이상 많이 판매된 것으로 나타났다. 

컬리수의 티셔츠와 아우터 라인에 적용된 드롭숄더는 상체가 다소 커보이는 오버사이즈 핏으로 아이들의 활동성을 향상시켜 실내는 물론 야외활동에도 적합하다. 여기에 기존 아동복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라임, 머스타드 같은 시크한 느낌의 컬러들을 적용해 성인복의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이 같이 기존 아동복과의 차별화 포인트를 둔 컬리수의 드롭숄더는 추석빔을 준비하는 젊은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며 빠른 속도로 인기몰이 중이다. 

한세드림 박은령 컬리수 사업부장은 “최근 추석빔으로 한복을 입히기 보다 평소에도 입을 수 있는 평상복을 준비하는 부모들이 많이 늘었다”며 “추석 연휴에는 성묘, 캠핑, 등산 등 가족들과의 야외활동이 많은 만큼 움직이기 편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드롭숄더는 합리적인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컬리수는 30일까지 더블포인트 적립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장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에 한해 구매 금액의 최대 6%에 해당하는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으며 신규 회원일 경우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30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