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9-21 10:26:34
기사수정


엔프라니㈜(대표이사 배석덕)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수분이 빠져나갈 틈 없는 완벽한 꿀코팅과 생생한 컬러감으로 촉촉하고 매끈한 입술로 표현해주는 ‘꿀방울 틴트 스틱’(3.5g / 8,900원대) 4종을 출시한다. 

신제품 ‘꿀방울 틴트 스틱’은 사과, 자몽, 오렌지, 딸기 등 과일의 싱그러움을 그대로 담은 4가지 컬러가 입술에 생기를 부여한다. 립밤의 촉촉함과 틴트의 오랜 지속력을 동시에 지녀 하루 종일 상큼한 입술로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 

또한 보습에 탁월한 마누카 꿀, 쉐어버터, 아보카도, 호호바 씨드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건조한 가을에도 매끈하고 건강한 입술로 가꿔준다. 꿀이 입술에 코팅되어 보습감과 깊은 영양을 전달해 오래도록 촉촉함을 유지시켜 주는 것. 

뿐만 아니라 입술에 닿자마자 사르르 녹아드는 제형으로 쫀쫀하고 빈틈없이 밀착되면서 꿀 광택을 부여해 탱글탱글 볼륨있는 입술로 연출해 준다. 입술 표면에 끈적임을 남기지 않고 컬러만 쏙 스며들어 매끈하고 맑게 빛나는 입술 표현을 돕는 것도 장점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30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