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9-22 10:35:17
기사수정

청첩장 전문 업체 카드큐가 아티스트의 작품을 만날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 코너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청첩장, 작품이 되다’라는 이번 신상품 콘셉트에 맞게 카드큐 콜라보레이션 코너에서는 수채화 및 캘리그라피 작가인 하토, 감성 아티스트 그룹 DNDD(두식앤띨띨)의 작품 청첩장을 만날 수 있다. 

카드큐는 2014년 대한민국 우수기업 고객감동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청첩장 전문 기업이다. 포토청첩장 및 셀프청첩장 판매 1위 자리를 유지하며 티켓청첩장, 미니청첩장, 손글씨청첩장, 초대장, 기성 청첩장 등 다양한 카드 상품으로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캘리그래퍼 하토는 수채화 일러스트, 캘리그라피 작품 활동을 기반으로 영상, 출판, 캐리커쳐, 로고 작업 등 다양한 예술 활동 및 교육활동을 하고 있다. 채널 CGV 스타 ID 전도연, 류승룡, 고수편 캘리 작업, LG 전자 홍보영상 일러스트, 싱글즈 10주년 특집, 밥 한번 먹자 캐리커처, 파리바게뜨 캘리그라피, 예술의 전당 회원 음악회 일러스트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 중이다. 

하토의 콜라보신상품 청첩장은 결혼식에 어울리는 부케, 웨딩카, 신랑신부 등을 맑은 수채화로 담았으며 경쾌한 느낌의 캘리그라피가 조화를 이루어 결혼의 기쁨을 표현했다. 

DNDD는 ‘두식앤띨띨’의 디자인스튜디오 공식명칭으로 출판 및 프로젝트 기획사업,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그래픽, 일러스트, 인테리어 디자인 등 다양한 영역에서 예술의 가능성을 확장시키고 있는 아티스트 그룹이다. 네이버 환경캠페인, 이니스프리 제품 일러스트, 평창 스페셜 올림픽 개막식 일러스트, 늑대소년 웹툰 등의 작업을 맡았으며 배우 소지섭의 포토에세이 `소지섭의 길`에 최고의 여행친구로 등장하기도 했다. 

카드큐와 DNDD의 콜라보 청첩장은 금붕어와 폼폼 소국, 청둥오리와 수국, 오리와 스토크 등 사랑을 상징하는 꽃과 신비한 동물의 만남을 따뜻하게 담은 것이 특징이다. 

콜라보 신상품 청첩장을 300매이상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구입 수량만큼 포켓 청첩장을 증정한다. 포켓청첩장은 중요한 날을 잊지 않도록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명함식 미니 청첩장이다. 

카드큐는 유명한 작가와의 협업으로 현대적 감성을 담은 일러스트 청첩장이 탄생했다며 오직 카드큐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아티스트의 작품 청첩장이라고 신상품에 대한 설명을 했다. 

한편 카드큐는 콜라보레이션 코너 오픈을 기념하여 특별 선물을 준비했다. 10월 31일까지 카드큐 모든 주문자에게 하토와 DNDD가 직접 디자인한 한정판 엽서 4종을 증정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30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