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9-24 09:50:22
기사수정


황당한 논리게임 ‘리버스(REBUS)’의 제작업체인 주티플(Jutiful)이 아름답고 재미있는 신작 애니메이션 퍼즐 게임 ‘AZZL’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리버스’는 애플의 ‘최고의 앱’ 상과 세계적 웹사이트 평가기관인 FWA(Favorite Website Awards)의 ‘오늘의 모바일 앱’ 상을 받은 애니메이션 게임이다. 

‘AZZL’ 게임은 앱 스토어에서 단독 판매하고 있으며 아이폰과 아이패드에 최적화되어 있다.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퍼즐로 뛰어난 작품, 아름다운 애니메이션 그리고 독특하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들로 구성되어 평범한 일상에 즐거움과 웃음에 가득 찬 퍼즐을 푸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AZZL’ 펀 러빙(fun-loving)팀은 법이 허용하는 범위 안에서 ‘AZZL’에 ‘분당 웃음 횟수’를 최대로 넣어 제작했다며 ‘AZZL’에는 글루텐이 전혀 들어있지 않으며 유례없이 길었지만 재미와 즐거움 그리고 영감에 가득 찬 2년의 제작 기간 동안 어떠한 동물도 해치지 않았다는 점을 보증한다고 밝혔다. 

또한 주티플은 ‘AZZL’ 게임이 단순하고 쉬우며 이전에는 한번도 보지 못했던 퍼즐이 몇 가지 있지만 너무 재미 있어서 누구나 패스할 수 있다고 밝혔다. 

각 퍼즐을 풀려면 사각형, 지그재그, 물결, 6각형, 삼각형, 원 모양으로 된 애니메이션을 톡톡 치거나 이동시키고 휘두르고 회전시켜야 한다. 퍼즐의 모든 단계를 성공하면 놀라운 비밀 세계를 열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AZZL’의 베타 버전 사용자들은 “퍼즐의 다양성에 놀랐다. 이처럼 다양한 퍼즐 구조를 만들어 낼 수 있을지를 상상조차 하지 못했다”, “각 퍼즐 화면이 너무 재미 있어서 만화 시리즈를 보듯이 본 것을 다시 되풀이 해서 보고 싶을 정도였다”라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주티플은 여러 면에서 ‘AZZL’이 우리 회사의 정신을 표현한 것이라며 전세계인이 이 게임을 좋아해서 적당한 중독량이 필요할 때 이 게임으로 그들의 일상 생활을 밝게 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31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