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9-25 09:42:55
기사수정

전주MBC웨딩박람회가 10월 17일~18일 전주 라루체에서 진행된다. 

결혼에도 트렌드가 있다. 유명 연예인들의 소규모 웨딩소식이 늘어나고 있는 것에서도 알 수 있듯, 형식적이고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고 실속있는 결혼준비를 하고 싶어하는 예비 신랑, 신부들이 늘고 있다. 

이에 결혼준비에 대한 실속있는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박람회 참가를 원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데, 전주웨딩박람회 가운데서도 가장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는 ‘전주MBC웨딩박람회’의 개최 소식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전주 라루체는 2016년부터 하우스웨딩이 가능해질 것으로 보여 주목할 만하다. 

MBC웨딩박람회에서는 결혼 준비를 할 시간이 부족한 예비 신랑, 신부들을 위해 한 자리에서 웨딩홀, 스드메, 혼수 등의 다양한 웨딩 준비를 해결할 수 있도록 마련함은 물론, 웨딩플래너의 1:1 맞춤컨설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결혼 준비 비용에 대한 부담을 가지고 있는 예비 신랑, 신부들을 위해 전주의 인기 웨딩홀 사용료 지원, 스드메를 포함한 패키지 할인과 다양한 혜택, 참가 사은품, 추첨 사은품 등이 마련된다. 

이에 따라 오는 10월 17~18일 개최를 앞둔 전주MBC웨딩박람회의 사전 참가신청을 원하는 예비 신랑, 신부들이 늘고 있다. 자세한 내용 확인과 사전 참가신청은 홈페이지(http://mbcwed.nwedding.co.kr/) 또는 문의전화(063-283-5559)로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31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