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9-25 10:01:58
기사수정


차류 전문기업 녹차원(대표 김재삼)은 새로운 프리미엄 녹차브랜드 그린티올레 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그린티올레는 녹차원의 티스타일라이저가 선택한 찻잎과 꽃, 과일, 허브 등이 블렌딩된 스페셜티와 싱글티로 구성된다. 이를 통해 다양한 풍경의 길을 걸어보는 것 같은 마음의 정경(情景)과 차의 경험을 선사한다. 

그린티올레 제품들은 제품명과 함께 정서를 전달하는 부제가 함께 표기된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순수녹차(마음의 휴식 녹차밭 사잇길), 애프터눈그린티(향기로운 오후의 산책길), 통현미녹차(황금들판 언덕길), 쟈스민녹차(꽃이 핀 향긋한 돌담길)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모든 제품들은 엄선된 차의 원료가 우러나는 모습을 살펴볼 수 있도록 피라미드백이 사용됐고, 맛과 향을 보존하기 위해 티백마다 개별 밀봉포장이 적용됐다. 

녹차원 김재삼 대표는 “그린티올레는 고객분들의 다양한 기호에 부응하는 새로운 녹차라인”이라며 “이후로도 국내 차 소비자를 위해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차류를 지속 출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31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