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0-01 10:29:48
기사수정

서울권역 사회적기업·협동조합 통합지원기관인 (사)한국 마이크로크레디트 신나는조합(이하 ‘신나는조합’)과 서울 지역협동조합협의회는 협동조합기본법에 따라 설립된 (사회적)협동조합을 대상으로 하는 맞춤형 경영지원 사업(이하 ‘이번 사업’)을 실시한다. 

이번 사업은 조합원 간의 민주적 의사소통, 협동조합다운 운영, 사업의 지속 성장 등 협동조합의 현실적 고민을 정확하게 진단하고 해결방안을 찾기 위해 분야별 전문가 매칭을 통한 맞춤형 컨설팅을 지원한다. 

지원 분야는 인사·노무, 법무, 협동조합 운영, 마케팅, 비즈니스 모델의 5개 분야(중복 가능)로,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컨설팅에 참여하며, 상세한 전문가 명단과 내용은 아래와 같다. 

< 지원 분야 및 참여 전문가 리스트</span> >
비즈니스 모델 및 마케팅 / 김광수((주)판세 대표 겸 부설 상생연구소 소장) 
협동조합 운영 (갈등관리, 조직관리 등) / 정창윤(한국협동조합창업경영지원센터 이사), 서인형(한국협동조합창업경영지원센터 이사), 한호연(한국협동조합창업경영지원센터 전문위원) 
법무 / 박갑주 변호사 (법무법인 지향, 공익변호사그룹 공감 자문위원) 
인사·노무 / 이상훈 노무사 (노무법인 율현) 

예산 소진시까지 상시 접수(선착순)하고 있으며, 신청서와 제출서류는 신나는조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접수는 우편과 이메일 모두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biz.org/news/view.php?idx=31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